[속보] ICBM 쐈던 北傀김정은 "적대정책 단념때까지 군사적 공세"

John Doe ·

2070 Views

북한 김정은은 지난 16일 딸 주애와 함께 '비상설 위성발사준비위원회' 사업을 현지 지도하고 위원회의 '차후 행동계획'을 승인했다고 조선중앙TV가 17일 보도했다. 조선중앙TV 화면, 연합뉴스

 

북한이 12일 김정은이 참석한 가운데 신형 고체연료 대륙간탄도미사일(ICBM) 화성-18형의 시험발사를 감행했다고 13일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이 보도했다.

김 돼지는 현지지도에서 “미제와 남조선 괴뢰 역도들이 부질없는 반공화국 적대시 정책의 수치스러운 패배를 절망속에 자인하고 단념할 때까지 보다 강력한 군사적공세를 연속적으로 취해나갈 것”이라고 확언했다고 신문은 전했다.

 

북한이 12일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신형 고체연료 대륙간탄도미사일(ICBM) 화성-18형의 시험발사를 감행했다고 13일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이 보도했다. 김 위원장은 현지지도에서 “미제와 남조선 괴뢰

 

저딴 돼지새끼가 국무위원장? 좆까고 자빠졌네.

6.25도 미친 김일성의 남침으로 시작된 ‘북한과 대한민국’의 전쟁이었고 이후로도 군사적 도발은 항상 북한이 했었지.

미친 돼지새끼가 돈 달라는 개소리 길게도 써놨네. 각자 갈길 가자 에너지 낭비 그만하고. 그리고 일해서 돈벌어라 구걸 그만하고.

대북강경책이 효과가 있다는 반증. 힘들긴 힘든 모양이네.ㅋㅋ 퍼다 줄때도 그 돈으로 핵.미사일 개발한 돼지새끼의 헛소리. 더욱 더 옥죄어라. 말라 비틀어져서 싹.다 뒈질 때까지.

우리국민들은 간첩 새끼들이 북한에 돈퍼다가 핵폭탄 공장차려준 덕분에 핵폭탄을 머리에 이고 살아가고 있다.

좌파는 굴종의 평화를 원하지 북한 중국한테는 굴욕을 당해도 괜찮다는 좌파는 우리를 중국 북한처럼 만들겠다는거지. 애미 터진 좌파들 때문에 혼란만 가중되고 에너지 낭비가 극심하다.

핵으로 위협하는 북괴나 핵폐기물 투기하는 짱개새끼들한테는 아가리도 뻥긋 못하면서 일본 오염수 방류에는 경련 발작을 하는 개씹새끼들.

북한은 대한민국이 아니다절대. 멸망시켜 버려야만 하는 "주적" 이다. 지도상에서 지워버려야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