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카쿠 보복’ 재현? 중국인들, 일본 여행 취소하고 불매 운동

John Doe ·

3848 Views

일본 후쿠시마 원자력발전소가 오염수(일본은 ‘처리수’로 표기) 방류를 개시한 24일 이후 중국에서 반일(反日) 감정이 고조되고 있다. 중국인들의 일본 단체 관광 예약 취소가 잇따르고, 거리의 가게들은 일본을 연상케 하는 홍보 문구나 상호를 가리고 있다. 웨이보(중국판 트위터)에선 ‘일본 상품 불매 리스트’가 돌기 시작했다. 주중 일본대사관은 자국민에게 “일본어를 큰 소리로 말하지 말라”고 당부했다.

주중 日대사관 “일본어 큰 소리로 말하지 말라” 일본 후쿠시마 원자력발전소가 오염수(일본은 ‘처리수’로 표기) 방류를 개시한 24일 이후 중국에서 반일(反日) 감정이 고조되고 있다. 중국인들의 일본 단체 관광 예약

 

중국이 일본산 수산물 수입 전면 금지에 나서자 일본 정부 당국은 크게 당혹스럽다는 반응 속에 대책 마련에 부심하고 있다. 특히 중국 현지에서는 일본 수산물 뿐 아니라 일본 제품 전반에 대한 불매 운동 분위기도 감지되고 있다.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로 인해 일본과 중국의 무역 분쟁이 재점화 될 수 있다는 관측도 나온다.

日 당국자, 예상외 강한 대응에 ‘당혹’ 中 소비자 “일본 식당 가지 않을 것” 日 800억엔 어업 지원금 마련했지만 지난해 연간 중국 수출액이 이보다 커 중국이 일본산 수산물 수입 전면 금지에 나서자 일본 정부 당

 

적반하장 賊反荷杖
noun 도둑이 도리어 매를 든다는 뜻으로, 잘못한 사람이 아무 잘못도 없는 사람을 나무람을 이르는 말.

 

국제 기준도 안따르는 오염수나 퍼붓고 있는 중국 주제에 별 쇼를 다하네

일본 같은 깨끗한 나라에 무식, 무례, 무지, 미개하기 이를데 없는 한족들이 왜 기어들어가냐?

중국이 55개 발전소에서 바다로 버리는 폐수가 일본의 50배에 달하는데 여행취소하고 불매운동? 진짜 뻔뻔한 내로남불이 우리나라 좌파들과 어쩜 이리 똑같은지 모르겠다. 우리나라 좌파 새끼들은 중국에 대해서는 입꾹닫하고 일본에만 버럭질하는 모습이 선택적 분노조절장애인듯.

일본은 국제법에 따라 조사 받고 적절히 처리해서 국제적으로 통제되는 한도에서 버리기라도하지.ㅋㅋ

중국북한은 서해 바다 동해바다 핵폐기물 엄청나게 몰래 버리고 있다는거 알면 까무라칠듯?

원래 큰도둑이 작은 도둑 손가락질 하더라.

예전에 토착왜구 친일파 조사하다가 오히러 민주당이 더 많아서 당혹감에 덮힌 역사적 사실도 있었지

가만보면 완전 제2의 광우병 사태 / THAAD 사태 만들고 있는 것 같다 전국 좌파연대 벌써 지령 떨어졌더라.

한국의 좌파들이나 중국인들은 가지고 놀기 손쉬운 족속들이다 뒤에서 뽐뿌질하면 의도한대로 움직여주니까. 중국인들은 그나마 애국심이라 생각하고 저러지만 한국의 좌파 새끼들은 이기회에 우파정권을 타도해야 한다고 날뛰는 차이다.

 

 

나른 나라도 아니고 삼중수소 50배를 지난 20년간 쭉 방류한 중국을 옹호하는 정신나간 새끼들아 선동당해서 깨시민좌파짓 ㄹㅇ 선택적분노조절 장애있냐? 오마카세 닌텐도 스시에 아사히에는 환장하는 새끼들이ㅋㅋ 놀고 자빠졌어아주ㅋㅋ 왜 국내 중국몽 좌파들의 상태가 저따구인지 단박에 이해된다.

Ultra Nipp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