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least 14 injured in South Korea stabbing and car rampage: 범죄자가 살기 좋은 나라 개한민국. 범죄자 인권만 중요한 개한민국.

John Doe ·

3264 Views

Police officers at the scene of a stabbing rampage near a subway station in Seongnam, South Korea, on Thursday. (Jo Sung-woo/Newsis/AP)

 

At least 14 people were injured when a man rammed a car into pedestrians before stabbing several people at the shopping mall on Thursday night. Three of the victims were in critical condition as of early Friday local time, police said.

 

 

3일 오후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역 일대에서 ‘묻지마 흉기·차량 테러’가 벌어져 10여명이 다쳤다. 피의자는 차량을 몰고 인도의 행인들에게 돌진해 들이받은 뒤, 지하철역과 이어진 대형 백화점으로 들어가 마구잡이로 흉기를 휘둘렀다. 지난달 21일 서울 관악구 신림역 인근에서 흉기 난동으로 사상자가 나온 지 2주 만이다.

참혹한 범행 여파 서현역 일대 혼란 시민·경찰·취재진 등 엉켜 아수라장 사건 초기 “범인 여럿” 목격담 돌아 경찰선 20대 피의자 단독범행 추정 전문가 “신림역 사건이 촉발제” 평가 온라인 커뮤니티에 또 ‘살인 예고
무고한 시민들을 다치게 한 분당 백화점 흉기 난동범이 구속됐습니다. 취재진 질문엔 아무 답도 하지 않았는데요. 이 범인은 정신 질환을 앓고 있었고, 원하던 고등학교에 입학하지 못한 뒤부터 외톨이 생활을 한 것으로 알

 

대전의 한 고등학교에서 교사에게 흉기를 휘두르고 도주한 남성이 4일 오후 12시 20분쯤 대전 중구 태평동에서 검거됐다.

대전의 한 고등학교에서 교사에게 흉기를 휘두르고 도주한 남성이 4일 오후 12시 20분쯤 대전 중구 태평동에서 검거됐다. 20~30대 남성으로 추정되는 범인 A씨는 이날 오전 교무실에 찾아와 해당 교사에 대해 물었고

 

서울 강남고속버스터미널에서 대낮에 한 남성이 흉기를 들고 다니다 경찰에 체포됐다.

서울 강남고속버스터미널에서 대낮에 한 남성이 흉기를 들고 다니다 경찰에 체포됐다. 4일 서울 서초경찰서와 서울고속버스터미널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39분 경부선 터미널 인근에서 ‘흉기를 들고 다니는 남자’가 있

 

신림역 ‘묻지마 흉기 난동’에 이어 13일 만에 서현역에서 같은 범행이 3일 일어난 가운데 유사한 범행을 저지르겠다는 글이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올라와 논란이 되고 있다.

신림역 ‘묻지마 흉기 난동’에 이어 13일 만에 서현역에서 같은 범행이 3일 일어난 가운데 유사한 범행을 저지르겠다는 글이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올라와 논란이 되고 있다. 3일 텔레그램, 디시인사이드 등 온라인 커뮤

 

최근 흉기난동 사건이 2주 만에 잇따라 발생한 가운데, 부산과 경기 등에서도 흉기 난동을 예고하는 글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와 경찰이 작성자를 추적하는 등 수사에 나섰다.

최근 흉기난동 사건이 2주 만에 잇따라 발생한 가운데, 부산과 경기 등에서도 흉기 난동을 예고하는 글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와 경찰이 작성자를 추적하는 등 수사에 나섰다. 4일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전 1시쯤 온라

 

국내 최대규모 테마파크인 에버랜드에서 흉기로 사람들을 살해하겠다는 내용의 글을 SNS에 올린 자폐 청소년이 경찰에 적발됐다.

국내 최대규모 테마파크인 에버랜드에서 흉기로 사람들을 살해하겠다는 내용의 글을 SNS에 올린 자폐 청소년이 경찰에 적발됐다. 경기 용인동부경찰서는 협박 혐의로 A군(16)을 임의동행해 조사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아니 시팔 제발 좀 자폐증이네 정신 질환이 있네 심신 미약이네 이딴 소리좀 쳐 하지 마 짜증나니까 왜 그걸 사람들이 이해해줄 거라고 생각하는 건지? 어쩌라는 거야.

자폐라고 봐주지마라! 자폐니까 처벌 약한거아니까 더위험한거다.

저런것들은 빨간줄로도 모자란다. 자폐고 조현병이고 나발이고 싹다 한빵안에 쳐 넣고 칼쥐어준 다음 지들끼리 물고 뜯고 쑤시라고 해라 인간같지도 않은것들.

 

모든 사건의 시발점이 된 신림역 사건

신림동 흉기 난동범 "남들도 불행하게 만들고 싶었다" 경찰, 살인과 살인미수 혐의로 구속영장 피의자 “난 불행한데...분노 가득차 범행”   지난 21일 오후 흉기난동 사건이 발생한 서울 관악구 신림역 4번 출구 인근에 폴리스라인이 설치돼 있다. 이날 이곳에서 괴한이 흉기를 휘둘러 1명이 숨지고 3명이 다쳐 병원으로 이송됐다. 연합뉴스   경찰에 따르면 조씨는 21일 오후 2시 7분쯤 관악구 지하철 신림역 인근 상가 골목에서 흉기를 휘둘러 1명이 숨지고

 

분당 서현역흉기 난동범 촬영 거부해 수사기관이 결국 못 찍어 사상자 14명을 낸 ‘서현역 흉기 난동 사건’ 피의자 최원종의 신상 정보가 7일 공개되고 나서 논란이 커지고 있다. 최씨가 경찰서에서 사진 찍는 것을 거부

가해자 인권 천국인 개한민국. 죽은 피해자만 억울한 나라 개한민국.

범죄자 따위가 인권이 있냐? 머그샷 촬영을 거부할 수 있는 권리 따위가 왜 있는거냐? 장난하냐? 권익위.인권위 이딴것들은 범죄자인권만 비호할뿐이지 정작 피해자나 공익신고자인권은 개나줘버렸다. 정부나 법무부에서 강력하게 처벌하거나 시행령 개정하려 해도 아직도 문재앙알박기인사나 좌편향판새들이 겐세이 놓고있으니 국민들 혈압만 높아지는거다.

 

법이 약하니 나라가 미쳐 돌아간다. 전부 사형시키든지, 칼이나 흉기들고 설치는 놈들 그자리에서 사살하는 법을 만들어야 한다.

아니면 칼부림으로 잡힌 애들은 운동장에 모아 놓고 서로 찔러 죽이게 시켜라.

법이 얼마나 만만하면 살인을 저렇게 우습게 알겠나 현장사살도 가능하게하고 살인범들 사형시켜야한다 만약 큰 사고가 일어난다면 인권쟁이 놈들이랑 법을 방치하는 정치인들도 공범이다.

그리고 외톨이라고 자폐아라고 살인한거 정당화 되지 않는다. 정유정도 그렇고 불우한 환경 정신질환 어쩌고 저쩌고 나불대면서 뭔가 변명거리 먼저 나열해주는 추악한 언론 행태 뜯어 고쳐야한다. 흉악 범죄에 관용 따위는 절대 있을 수 없다.

South Korea Murder knife attack 살인 헬조선 개한민국